우주왕복선
우주탐사모듈은 유럽으로부터 자금을 지원받은 가압기 실험실로, 궤도에 있는 동안 과학 연구에 이용이 가능하게 되었다. 우주전쟁 모듈은 무게중심을 유지하기 위해 봉급 뒷면에 2.7m(9m)의 일부를 탑재했다. 우주비행사들은 2.7미터 길이의 우주유영을 시작했다. 우주 탐사는 주로 앞팔에 저장되어 있어 컴퓨터와 전기 장비뿐만 아니라 두 실험 모두를 위한 저장 공간을 제공한다. 이 우주 연구소의 하드웨어는 1999년까지 28개의 임무를 수행하면서 천문학, 중력, 레이더, 생명공학의 서비스를 지원했다. 스페이스S-2와 STS-2의 모듈이 바뀌었고, 첫 번째 임무는 모두 STS-9에 있었다.
우주왕복선은 1981년부터 2011년까지 미국 우주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부분적으로 재사용할 수 있는 저궤도 위성 시스템이다. 이 회사의 공식 프로그램은 우주왕복선(STS) 시스템에서 파생되었으며, 1969년 우주선 개발에 자금을 지원한 유일한 제품이다. 첫 비행은 1981년 4번의 탄도 시험에서 시작되었고, 1982년 비행이 시작되었다. 1981년부터 플로리다의 케네디 우주센터(KSCC)에서 발사되어 2011년까지 5개의 우주 궤도를 제작하고 있다. 이 작전 프로그램은 허블우주망원경(TH)이라는 여러 위성을 발사했고, 국제우주정거장 건설에서 과학실험을 실시했다. 셔틀 함대의 총 운항 시간은 1322시간 23초였다.
우주왕복선 구성품에는 3개의 로켓 엔진인 수소(RSB와 산소를 이용한 고체 로켓)가 있다. 우주왕복선은 기존의 로켓처럼 수직으로 발사되어 ET의 두 개의 주요 엔진과 병행하여 작동했다. SRB는 차량이 궤도에 진입하기 직전에 ET를 방출했고, 이 경우 두 경로(MSS)의 트렌드를 직접 운용했다. 임무의 마지막에, 궤도선은 OMS를 다운로드 받고 대기권으로 돌아왔다. 도로 지도는 보통 플로리다의 케네디 우주 정거장에 착륙했는데, 그 때 그것은 또 다른 열 차단 시스템으로 복구되었다. 에드워즈 공항에 착륙한 후, 이 궤도선은 특히 보잉 747 화물기를 타고 KSK로 돌아왔다.
첫 궤도경로인 엔터프라이즈호는 1976년 제작돼 접근과 착륙시험을 사용했으며 궤도역량이 없었다. 처음에는 콜롬비아, 챌린저, 디스커버리, 애틀랜타. 두 사람이 사업상 사고로 사라졌다. 1986년 챌린저호에서 총 14명의 우주비행사가 사망했다. 1991년에는 챌린저와 함께 총 6번의 수술을 했다. 우주 왕복선은 2011년 7월 21일 애틀랜타에서 마지막 비행을 끝냈다. 미국은 이 러시아 우주선을 신뢰했고 2020년 5월 30일 이후 우주 비행사들에 의해 국제우주정거장으로 운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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