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cience

오로라-Aurora

by 다섯째 희망 2020. 7. 27.

칼 스톰너와 그의 동료들은 12명 이상이야카메라와 함께 삼각형을 이루신 000명의 오로라가 오로라의 높이를 방출했습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빛이 지구 상에서 90~150km 사이로 생성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때로는 1000km 이상 확장되기도 한다. 오로라의 이미지는 현재 매우 민감한 디지털 카메라의 사용 증가로 과거보다 훨씬 더 흔하다. 필름과 디지털 전시의 전시는 많은 어려움들로 가득하다. 그 결과는 노출 중 일시적인 변화와 다른 기존 색상 범위로 인해 다소 예측할 수 없다. 다양한 레벨의 필름 에뮬레이션은 낮은 광도에 다르게 반응하며 필름 선택은 매우 중요할 수 있다. 장시간 노출은 빠르게 변화하는 기능과 중복되며, 종종 디스플레이의 동적 특성을 가려준다. 민감성이 높으면 곡물 문제가 발생합니다

David Malin은 여러 개의 천문 사진 필터를 사용하여 여러 개의 노출을 뚫고 시각 디스플레이를 보다 정확하게 재현하기 위해 실험실 이미지를 다시 결합했다. 과학적 연구의 경우, 자외선 또는 색 보정과 같은 대안들이 인간 외관을 복제하기 위해 자주 사용된다. 또한 우리는 오로라 사냥꾼들에게 매우 유용한 노출 정도를 보여주기 위해 예측 기술을 사용한다. 기본적인 기능은 종종 오로라 영상에서 발견되며, 아마도 가장 중요한 웹사이트에 게재될 것이다. 오로라의 밝기에 따라 10~30초 동안 노출될 수 있는 SLR 카메라를 사용하면 표준 필름(ISO 지점 100~400)과 같은 우수한 영상을 얻을 수 있으며, 완전한 오픈 렌즈, 빠른 렌즈(예: 고속 렌즈)를 얻을 수 있다. (예: f1.450 mm)

오로라 비디오에 대한 최초의 작업은 1949년 Skatshow 대학교에서 SCR-270 방사선과 함께 수행되었다.

특징으로는 "Aurora Australis", "Aurora Borealis", "Nos Wright," "Saur Wright"가 있다. 다른 애플리케이션은 Aurora (솔루션), Aurora Australis (솔루션), Aurora Borealis (솔루션), Northern (솔루션) 및 South (솔루션)에서 찾을 수 있다.

오로라는 태양풍에 의한 자기 결정 장애의 산물이다. 이 장애는 때때로 태양풍과 자기장에서의 충전된 입자의 궤적을 바꿀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하다. 이러한 입자들은 주로 가장 높은 (토리얼/외부) 분위기에 축적된 전자와 양성자이다.

결과적으로, 대기 구성 요소의 이온화와 자극은 다양한 색과 복잡성을 발산한다. 두 극지방에 있는 띠에 놓여진 오로라의 형태 또한 빠르게 성장하는 입자들에게 주어지는 가속도에 따라 달라진다. 급속하게 증가하는 양은 보통 대기에서 전자를 얻고, 발생되는 수소 원자로로서 광적인 배출을 발생시킨다. 양성 오로라는 보통 낮은 위도에서 관찰된다.

'Scien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빛의 속도는 얼마일까?  (1) 2020.06.24
쿼크(Quark)를 알아보자  (0) 2020.06.24
달의 일식(Eclipse)  (0) 2020.06.24
태양의 검은영역 흑점  (0) 2020.06.24
허블망원경(Hubble Space Telescope)  (0) 2020.06.23

댓글